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필리핀 세부 살이 일상 2023 06월10

퇴근하고 집에가는길  프라이드치킨 만든어 맥주마실 생각에 마트를 들렀지  오늘도 마시는거지  인생 뭐있나  ㅎㅎ

필리핀 마트는 고기 값이 너무 싸서 좋아
생닭들이 1kg에  5천원 정도  ㅎㅎ 닭고기를 좋아하는 나로써는  땡큐지 ㅎ

닭도사고  이제 맥주사야지  내가좋아하는 레드홀스  리터 바틀을 사야하는대 아무리 찾아 도 없다😔😔  직원에게 물어봤더니 리터는 안판다고하네  ㅠ

500  ml 가 제일큰거란다  .     마트에서 사는건 포기하고 마트앞에있는 편의점 에서 사기로 결정 ㅎ   고고 편의점으로

편의점도착  레드홀스 리터 바틀 냉장고에서 두병꺼내 계산대에 올리고
옆어있는 프라이드 치킨을보니   집에서 요리하는게 귀찮게 느껴지너 ㅎㅎ 사람이란 참 ㅎㅎ

필리핀은 편의점에 먹을게 참 많아서 선택장애가 온다 뭐 결국은  치킨 3조각  사고  확실히 사먹는게  요리해 먹는것보다 가성비가 좋다고 자기합리 화 하면서 집으로 고고 ㅎㅎ


먹으면서도 자꾸 합리화를 하게되네 ㅎ근대 진짜 해먹는것보단 사먹는게 싼거 같기도하구   확실히 요리해 먹는것보단 사먹는게 맛있다구 ㅎ     이것이 바로 진정한 만원의 행복이지 맥주 2리터 치킨 세조각 만원 이라..  한국에선 상상도 못할 가격이긴하다   ㅎ
오늘도 맛있게 잘먹고 꿀잠자고 내일 열심히  일해야지